티스토리 뷰

갓새븐

미남은 (희)귀하다

3슴 2018. 2. 9. 14:03


개안 수술 시작할게요....빠른 구사 임재범 님의 얼굴로요...





안 잘생긴 부분 없고요..



옆에 있는 갓툰 인형이랑 동일 인물 맞나..? 저 분은 너무 잘생기셨는데....제왑의 제이비에 대한 캐해는 실눈인 듯 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실물이 너무 잘생겨서 좀 웃길 정도




백설기 보정...예쁘네요




이 날 정말 붓기 0의 재범 얼굴이다 뒷머리도 하나도 없어서 너무 예쁨...오빠는 뒷머리 없어야 예쁨..왜냐면 잘생긴 얼굴형이 확 드러나서 잘생긴 티가 많이 남 




진짜 저 이목구비에 턱 조금 짧고 갸름한 거 신의 한수 인 거...




대한민국에서 태어날 수 있는 가장 완벽한 북방계 미남이세요...ㅠㅠ




존나 개안




앙 오빠 쌩얼 

눈에 삼각점 대박 잘 보이네 





진짜 저렇게 웃냐....ㅜㅜ강냉이 고른 것 좀 봐 






진짜 현실에서 재범의 10퍼센트라도 닮은 남자 본 적 있는 사람...

상암 청담 등촌 여의도 1키로 반경 말구요.... 솔직해져 보자....없다...




미친아 per-fect다 




피부보정 예쁘다 무난하게 수니들 조지는 스타일링..개좋음





낼오늘은 활동기가 한여름이었다는 거 빼면 완벽한 스타일링...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제발요 

근데 잘 어울리긴 함..무난무난하고 밖에 그대로 나가도 되고 그런데 뭐 굳이 한여름에.....쩜쩜




흑발에 흑 맨투맨만 입었는데 완벽해졌네...




시발 손깍지...

스엠팬싸에서 하다가는 팬매한테 당장 패대기 쳐지고 발길질 당했을 듯...ㅜㅜ

재범이 은근 손은 그렇게 크지 않은 것 같은데 딱 고양이 집사님 손같다..이쁘니



어깨빵 오지게 때리실 것 같네요....존예뽐




진짜 얼굴 너무 예쁜 거 아닙니까

어깨 각도도 감동이 이렇게 오네요




오빠 완전 얌전하고 참하다..




세장 다 너무 귀여워서 뿌시자




이 날도 별 거 없는데 별 거 없어서 대박인 팬싸

원래 미남은 그대로 둬야...





이런 사진도 찍히는 구나...좀 신기함 암튼 존나 잘생겼다 역시





아직도 앓고 있답니다...




하이터치회...팬들이 다 어른스럽고 좋은사람들이라 그런지 되게 가까운 거리도 잘 내어준다....재범 얼빠 된 이후로 제일 충격적이었던 거. 그리고 제이비도 진짜 내 기준으로 너무너무너무 친절하고..직업정신도 투철한 것 같고 넘 좋았다..


이 영상도 보면 엄청 충격적인데 (내 기준)

재범이 팬들한테 하트 못해줘서 안달이다. 진짜 다 떠나서 마음이 너무 예쁘다..ㅜㅜ

머리도...뭐 저 당시 커트해 놓은 꼴을 보면 예쁘게 된 머리...그리고 딱 적당히 예쁜 재범 냥냥펀치




코 진짜 예술인 게 만약에 완전 반듯한 코였으면 좀 인조적이고 너무 매끈매끈했을 것도 같은데 재범이 코는 진짜 무슨... 솔직히 말도 안된다. 무슨 신이 너무 사랑해서 정성스럽게 빚은 그리스 신화에 나올 법한 코라고..그래서 정면에서 보면 딱 중심이 잡혀있고 옆으로 삭 돌릴 때 진짜...시공간 베어버림..그리고 기본 높이랑 콧대가 진짜 흔하지 않게 나오는 입체감이라고ㅠㅠ




갑자기 말하다가 헤어피스-하는 오빠가 너무 귀여워서 가져왔다^^




앙 귀요미ㅠㅠ

진짜 이런 사진에서 저렇게 미소 띄고 있는 게 신기할 따름이고... 역시 건강한 팬문화 위에 오래가는 아이돌이 있습니다...머단하다머단해 약간 그 가수에 그 팬?ㅎㅎ근데 틧터에서 팬덤이 좋은데 오빠가 좆같고 오빠는 좋은데 팬덤이 좆같고 둘 다 좆같고 이거 밖에 없다는데 좀 다른 케이스인 것 같다.. 나같은 외부인이 봤을 때는 둘 다 너무 좋은데..? 그러고 생각이 났다. 혹시 ㅈ같은 건 회사? 약간 인정각





셀카 너무 귀엽고 화장도 쁘띠빠띠 귀여운데 역시 셀고다...=실물을 못 담아낸다의 뜻..아니 이건 사실 제비의 잘못은 아니고 그냥 현대문물의 잘못이다.. 셀카는 저렇게 입체적으로 잘생긴 애들 잘 못 담아내는 듯...





앞에 궁수오빠..? 오랜만이네...암튼 살 쪽 빠진 제비가 너무 이뻐서 저장했다




하..모든 걸 내려놓고 헌신하고 싶게 생긴 오빠 안경 픽 너무 잘했어 얼굴 너무 잘했어 다 잘했어




진짜 뭐하는 짓이죠 얼굴?

감동이 밀려온다. 진짜 내 기준에 약간의 객관성 합쳐서 아시아 탑5드립니다... 완벽하세요 근데 지녕이 그 더쇼 5초 인터뷰?에서 흔하게 생긴 얼굴이라 그랬다는 거..그게 막 거리에 널리게 생겼다 이런 게 아니라 닮은 연예인이 많다 이런 뜻이었는데 암튼 오빠 그런 말 쓰면 안되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미쳤나봐 흔하대ㅠㅠㅠㅠㅠㅠ솔직히 나한테는 아무한테도 못 비비는데? 어딜 비벼 시발...ㅜㅜㅜ일단 우리나라 아이돌 중에서 제일 잘생김 진짜....그리고 중요한 거 잭슨: 안에도 예뻐요 오빠 인성 그리고 능력치 갑




진짜 완벽하신...저 다소곳한 손하며...목관리 잘하는 목도리하며...이렇게 조신하고 멋진 사람이 갓세븐 데뷔할 때 막 알로~알로하~ 이런 거 했던 거 생각하면 약간...기분 좋음 ^^진짜 좋은 것 중에 못하는 거 뭐지..ㅠㅠ안 좋은 건 다 못하고 좋은 건 다 잘하는 사람




단정하게 예뻐서 저장함..아니 그보다 그냥 체크 셔츠 입었는데 내가 보는 그 수많은 공대남들과 엄청난 괴리가 느껴져서 저장함




시발 오빠..ㅠㅠ




진짜 오만가지 상상 든다 일단 사랑방 손님과 어머니...초딩 때 텍스트로만 읽고 나중에 삽화있는 책으로 보고 내 환상 후두려 깨버려서 한국 출판계를 미워했는데...그리고 뭐...탐정...기자...의사...교수...재벌집 아들의 영국유학 시절....그 외 모든 것...




아 보기 개-좋아 미남 둘 쌍미남 다른 과 개썅 미남





내가 좋아서 뒤졌던 그 날의 반신샷^^얼굴이 작은 것도 있지만 재범은 상대적으로 손이 작은데 지녕은 손이 큰 것 같다...? 암튼 손 나올 때마다 훅 하고 크게 느껴짐





뭐...그저 완벽




어 프리뷰였네...masternim 프리뷰 클라스 오지구용!

아니 진짜 뭐 이런 미남이 다 있지? 

시발 진짜 말이 되냐구요....ㅠㅠㅠ 나 이런 피사체 처음 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뭐 이런 사람이...그것도 이 한국 땅에 그리고 난 아무리 미남이래도 안 귀여우면 이 땅의 기적이 아니라고 생각함...왜냐면 귀여울려면 일단 젠틀하고 허세기가 없고 목소리도 좋아야 되고 사람이 좀 참되고 그런 게 있어야 되는데 아무튼 진짜 몇 안되는 완벽한 미남이 찌녕...

쉼표 머리 아래로 저 촘촘하고 굵은 눈썹에 콧대 딱 떨어지고 턱선...시발 완벽한 직선으로 꺾이면서 귀마저 잘생겼음 거기에 잘생김을 방해하는 저 뿔테 안경까지 뭔가 완벽한데? 약간 시각적 쾌감




책들고 귀엽게 걸어가는 째뽐이...아무튼 이 땅에 미남은 절대적으로 그 수가 적으니 아니 거의 없으니 아끼고 모시고 그러자 그런 의미에서 제제프 3집 내자!!








 




'갓새븐' 카테고리의 다른 글

요새 사랑하는 유튭 영상들  (0) 2018.03.31
잊기 전에 180329 팬싸후기..  (3) 2018.03.30
덕생과 혐생의 간극  (0) 2018.02.28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