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요즘 기본으로 1일 1시청 하는 영상들...아가새는 유튜브 하시는 분들도 엄청 감각적이고 재밌으셔 가지고..행복한 나날을 보내고 있습니다

물론 제이비 위주....



공식영상부터.. 솔직히 내가 안무 연습 과정이나 녹음 과정을 좀 좋아한다...막 저예산 뮤직비디오로 많이 찍는 노래하는 척하는 녹음과정말고 이런 녹음 과정...제왑은 참 컨텐츠는 기깔나게 뽑는데 홍보도 못하고 재정도 없고 코디도 구리고 헤어도 구리고 주절주절.....

아무튼 이 영상도 혜자롭게 맛깔나게 끊어버리는 편집으로 처음 보자마자 넘 애정하게 된 영상...

처음에 유겸이ㅠㅠ진짜...어제 태어난 말투 어떡해.. 그리고 그 갓세븐이 나몰라패밀리 따라하는 거 좀 좋아하는데 급 너무 센스있게 약깐~ 오께이~~이거 하는 게 킬링 파트...근데 영재...난 처음에 와 저 디렉 보시는 작곡가 분 꽤 잘생기셨네..했는데 영재였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안해요...근데 영재는 참 저렇게 편하게 툭툭 뱉는 목소리도 되게 좋은 듯...

그리고 깐달걀 말랑말랑 예민미 진영오빠.....하ㅠㅠ 오빠 좋아요 이런 모습 좋아요 아주 좋아요 특히 좋아요 깡그리 망했져~ 그리고 깨알같이 성대모사 하는 거 알아채는 오빠도 넘 좋고.... 진짜 사슴인지 목도 넘 예쁘고...

스니는 그냥..넘 귀여웠음..굳이 이런 거 찍어야 하나도 싶고ㅠㅠ 원하지 않으면 안 보여줘도 된다는 게 내 지론....

그리고 대망의 넵기계 옙머신 제이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본의 아니게 매력어필하는 사람...진짜 이거 일부러 그러는 거 아니면 진짜....그리고 쌩얼 너무 순둥해..

그리고 뱀뱀이는 진짜 나는 귀여운 거랑 거의 오십 대 오십으로 매력적인 부분이 사회생활 너무 일찍 시작해서 좀 애늙은이..?이건 좀 나쁜 표현같고 그냥 되게 성숙한 마인드가 보일 때라고 생각하는데 그래 보여서 좋았음...




꽃미남 브로맨스...진짜 프로그램 이름 한번 대한민국 스럽네....^^

암튼 약간 내가 제이비에게 완전 빠지게 된..? 영상..

사실 고백하자면 비에이피 신인시절에 정대현 비주얼에 충격받아서 좀 좋아하다가 유영재도 좀 좋아했었음...데뷔했을 때 진짜 너무 신선하고 실력도 좋아서...허허..암튼 오빠 잘 지내시나요....회사...일 잘 풀리셨음 좋겠고...네..

아무튼 호감인 두 명이 나오니까 걍 봤는데 

비활동기 볼살을 가진 잽엄과 활동기 (유)영재...좋았다..막 너무 웃겨서 배꼽 어디갔나~는 아닌데 그냥 물 흐르듯이 보고 있게 되는 진정한 꿀잼영상이라..일단 매 순간 순간 제이비가 잘생겼고 제이비의 목소리가 오래 나오고 제이비가 자기 얘길 하고 자꾸 틱틱 대면서 다 져주고 다 맞춰주고 조규만 씨 빰때리는 다줄꺼야 적 임재범(근데 아닌척 오지게 함)을 볼 수 있다. 너무 가치 있지 않나요..

진짜 뒷 편으로 갈수록 오빠의 다~줄꺼~야 는 심해지고 진짜 임재범 왜 다 해줘? 왜 친절해? 왜 그래? 왜 멀쩡하게 생겨서 머슴이야? 가 절로 나온다...진짜 뭘까...그러면서 말은 틱틱대고...그냥 멤버 아닌 다른 사람과 있는 제이비 보는 거 너무너무 재밌고 행복하다..정주행하면 시간도 훌훌가고 할 일도 못하고 그렇게 되는 영상..

비록 댓글창에서는 외국팬들이 호모포비아적인 발언에 대해 피 튀기는 싸움을 하고 있었지만...^^이건 뭐...할 말이 없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그냥 이건 필수영상....





모두 제제프의 서사에 빠져 보실래요....?진짜 한 입이면 되는데...한 입 먹으면 두 입 먹게 되고 두 입 먹으면 이미 한 뚝배기 하실래여 됩니다...ㅠㅠ 진짜..세상에 이런 서사 다시 없는데 이건 걍 갖고 가야 되는데..그리고 중간에 꽂혔어 무반주로 부르는 거 나오니까 당연히 2012 꽂혔어 직캠이랑 2017 꽂혔어 비교하면서 봐줘야 되는 거....자연스럽게 2012 바운스랑 2017바운스 또 봐줘야 되고 엠카 갓세븐 바운스 보고 달라스 바운스 보고 프로아무말러 보고 그럼 벌써 1시간 지납니다 개좋아....

진짜 한국 영상계에서 상 줘야 하는 최고의 기획물 왜꼭둘 시리즈.....

이것도 걍 물 흐르듯 봐야되는 영상...






딩고 원본 영상보다 더 행복해지는 팬싸 영상...오빤 진짜 무슨 사람일까...왜 그런 살 쪽 빠진 얼굴로 그렇게 잘 해놓고 그렇게 열심히 아가새들한테 해명해....? 넘 좋게.....진짜 무뚝뚝하다고 하면서 사실 제일 대놓고 다정한 사람인 이상한 사람...ㅠㅠ

그리고 벌스투 활동기는 외모가 너무너무 내 취향 얄쌍 미남이라 그냥 얼굴만 봐도 좋다






나 언모랄..아니 이 경우는 임모랄한 사람이라...결론부터 말하자면 욕하는 거 한번 들어보고 싶....아 아닙니다 전 아무말도 안했습니다 욕하는 대사 있는 영화나 드라....아 아닙니다...절대....그런 거....네...

재범오빤 프로고 예의도 바른 사람이라 방송에서는 진짜 리더답게 말 잘해서 그런..말 험하게 하는 낌새나 그런 경우 절대 못봤고 ( 뭐 임마 이런 건 많이 쓰지만...)이 영상에서도 아이러니하게 임재범이 욕하는 건 하나도 안 나온다...그래서 더 사랑하는 임재범...ㅠㅠ 

나는 방송에서 솔직한 거 보단 방송은 방송답게 하는 게 더 좋은데 솔직한 거 좋아하면서 지킬 건 지키는 임재범은 더 좋다....아시는 분들은 뭔지 아실텐데....말로 표현 불가임...





우울할 때마다 봐야되는...


근데 사실 데뷔초 때 너무 막 돌린 것 같아서 좀 애잔하고 슬프기도 하다 한편으론ㅠㅠ 숙소 너무 덥고 뭐 벌레나오고 이런 얘기 할 때도 이게 3대 기획사 남돌이 할 말인가 싶은데 그냥 좀 마음이 애리면서도 웃기기 웃겨서 웃고있음






사실 이 영상 너무...귀엽다

일단 내가 4가지쇼를 방송할 당시에 본 기억이 되게 강해서...그 때는 보고 아 제이비 진짜..개무섭다 무서운 남자네 저거...와 난 저런 애 최애로 못 좋아함ㅠㅠ이딴...이런 반응을 했던 기억이 난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ㅁㅊ아....그 땐 내가 너무 심약했나 보다....근데 암튼 본질은 4가지쇼 임재범 개 잘생겼다는 것....심각하게.....잘생긴 Asian 남자 하면 서양사람들이 만들 것 같은 얼굴...? 뭔지 아시져.....암튼 개잘생겼다고 정말

그리고 연기하는 임재범도 귀엽고 임재범스럽게 막 뒤집어지면서 싫어하는 것도 ㄱㅇㅇ....

ㅇㅈㅂ ㄱㅇㅇ...><




이건 꿀빵 선생님이 만들어주신....사실 제제다 다 너무너무 좋아서 다 넣을려다가 꿀빵님이 구제해주셨다고 할 수 있다..

벌스투 진짜 뭘까...그 한여름밤의 꿈이 셰익스피어 씨가 벌스투를 비유해서 쓴 희극이라고 하던데요...그만큼 벌스투 제제프는 진짜 하나부터 열까지 완벽했던...이라고 하기엔 홍보가 ㅈ도 없었지만!!^^ 암튼 활동자체는 완벽했다고 본다..그리고 제제다 속 재범이는 뭔가 뭐라도 할려는 느낌이라 좀 재범으로 알찬 느낌도 없잖아 있고..아무튼 여름의 재범을 사랑하는 사람이라면 제제다 울면서 보잖아요 다들...

제제다 틀어놓고 뭐 하면 진짜 벌스투 플로우 타면서 마음이 좋아짐..





섹시한데다가 쓸데있이 노래 개 잘하는 임재범,,,난 고해가 이렇게 좋은 노랜 줄 몰랐는데 오빠가 알려주셨어요 한번 제대로 깨끗하게 불러서 320k 엠피쓰리 파일로 다운받고 싶은 노래

그리고 주간아에서 마지막에 춘 그 섹시 댄스 해명 받고 싶은데 그 모션은 대체 무슨 춤이야,,,,? 해명해주세요....

그리고 역시 시키면 세상에서 제일 열심히 하는 임재범의 매력을 본격적으로 느낄 수 있는 영상이다....(고영배오빠: 고분고분해 )




마지막으로 걍 개잘생긴 임재범이 나오는 읽씹금지...그냥 내가 좋아하는 머리에 내가 좋아하는 착장에 붓기0이라서 보고 또 봐도 재밌다..딩고는 임재범을 사랑해~

왜 화장해주는 임재범도 좋은데 그거에 반응하는 임재범이 더 좋냐....ㅠㅠ행복하게...왜 반응도 저렇게 성의있게 부끄러워 하고 그러지? 

그리고 갓세븐 애들은 정말 구김이 없어...착하고 태생적으로 잘난애들이라 구김이 없어 남자가....이러기 정말 쉽지 않은데 정말 너무 착한 분들...ㅠㅠ 진짜 유쾌하고 살짝 쓸데없는 인터뷰지만 갓세븐이 살렸다 진심..넘 꿀잼






'갓새븐'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잊기 전에 180329 팬싸후기..  (3) 2018.03.30
덕생과 혐생의 간극  (0) 2018.02.28
미남은 (희)귀하다  (2) 2018.02.09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