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엔시티랑 거의 비슷하게 데뷔해서 많은 친구들을 초반에 빼앗기게 했던 빅톤.. 물론 난 데뷔할 때 어우 정말 저 회사 촌스러움은 어디 안 간다 생각해서 관심도 없었지만.. 아무튼 그 때부터 이 사람(빅톤 정수빈) 엄청 귀여워서 은근하고 아주 조용하게 인기 많았던 것 같은데 아직도 안 떠서 글이라도 써본다.. 

몬베베 톤으로 여기 이 사람!!! 너무 잘생겼어!!라고 하고 싶지만 회사(플엠)가 너무 남돌 장사 못해서 어디가서 본격 덕질을 추천하고 싶지는 않음.. 그냥 나랑 취향 비슷한 사람 지금이 거의 마지막으로 시작할 수 있는 시기이니 좋아하실 분들은 좋아하시라고.. ㅠㅠ 나는 그냥 가끔 보면 하 얘 너무 귀엽게 생겼어 생긴 거 미쳤어 진짜 하고 친구가 문투랑 스밍 부탁하면 해주고 플레이리스트에 한 곡 넣어주는 정도로 응원하고 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단 이렇게 생겼고 성격은 누나 엄청 많은 집 막내아들임. 성격이 나쁘다는 말이 아니라(..) 실제로 그렇고 완전 내추럴 born 사랑둥이라서 여자 부담스럽게 만드는 남자같은 짓 일절 안함.. 

몸이 좀 특이하게 생겼는데 상체가 엄~~~청 짧고 정사각인데 어깨가 또 좁지는 않음. 아무튼 다리는 길어서 비율 자체는 나쁘지 않은데 딱 봤을 때 그 대신 호리호리한 느낌은 없음. 

 

몬베베였던 나조차 조금 당황스럽게 만드는 의상이지만 아무튼 그러함.

 

 

옆 사람이랑 비교했을 때 비교적 상체가 정사각인 저 느낌.. 옆에 임세준도 내 취향은 아니지만 이리보나 저리보나 잘생겼는데 정말 빛이 못 보는 사람..

 

 

그리고 무엇보다 99년생에 턱이 짧음. 턱이 엄청 센데 길이는 그렇게 길지 않으니 너무 심각한 역변은 걱정 안하셔도 될 듯.. 근데 살짝 아랫턱(하악)이 나와있어서 또 알고보면 너무 애기같은 느낌은 아님. 한마디로 만화같이 생겼음. 

그나저나 다이슨으로 땀 말리는 flex 되게 멋지고 한세씨 정말 인물이 훤해지신 듯. 

 

 

만화같이 생긴 애들 많지만 일단 내가 또 굳이 말하는 이유는 흑발이 잘 어울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흑발이 잘 어울리는 사람은 무조건..^^

 

 

 

원피스 입은 남자를 좋아하는 건 아니지만 그냥 너무 잘 어울려서.. 저렇게 꾹 참고 돈 버는 모습 보는 게 좋은 건 어쩔 수 없나보다...^^ 

그리고 아이즈아이즈.. 저 노래 나왔을 때 진짜 너무 중독성 있어서 좋아했는데 사실 4세대 아이돌이나 2017년에 정말 흔하지 않았던 숨듣명임. 음방보다가 가사 읽고 오랜만에 신선한 충격을 준 노래.. 슬프게도 저 공개 팬싸의 널널함에서 보이듯이 잘 안됐는데 프듀로 모든 게 바뀌어버린 듯. 아무튼 나처럼 어리고 하관 잘생기고 흑발 잘 어울리는 깔끔한 느낌인데 눈이 귀여운 호랑이같이 생긴 남자 좋아하면 강.력.추.천 드립니다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