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코 뾰족의 대명사는 나 어릴 땐 남우현이었는데 ..시간 빠르다. 아무튼 코 뾰족한 사람 너무 좋음. 사실 턱 날카롭고 잘빠진 게 더 좋긴 한데 그건 재범이 얘기하면서 너무 많이 말해서...ㅎㅎ 코랑 턱은 어차피 같이가야되는 거 아니겠나.. 

일단 내가 사랑하는 코뾰족은 

1. 콧대가 엄청 높고 곧아야 되고

2. 얼굴 골격이 잘생겨서 전체적인 골격과 잘 어울려야 되고

3. 얼굴이 전반적으로 담백하게 생겼으나 코와 골격때문에 입체감이 쩔어서 정면에서 봐도 흐리멍텅하거나 맹맹한 얼굴이 아니어야

한다.. 당연히 내 마음 속 일번 코미남은 임재범이고.. 내가 순전히 얼굴로만 입덕한 건 임재범이 유일해서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움짤은 드라마라마 기현 a.k.a 유실장/애쉬기현 

그러고 보니 이 사람도 현자 돌림이고 메인보컬이네.. 키도 작고(사실 별로 작진 않지만 작은 이미지) 인기도 많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심지어 팬들한테 잘하는 것도 닮음.. 남우현씨도 너무 활동중이긴 하지만 기현이 약간 포스트 우현 느낌이 있는 것 같다..물론 그분은 내 취향이 아니고 그냥 내 구오빠의 옛 친구느낌이고.. 유기현은 내 기준에서 아주...아주 조금 더 상위호환인 느낌. 애초에 몬엑이 인피니트의 구성에 아이콘위너의 데뷔방식과 방탄의 트렌디함을 벤치마킹해서 시작한 것 같음.. 지금은 느낌이 많이 다르지만..

 

 

 

이것도 내 취향 아는 친구가 영업해줬는데 오~얘네도 이제 명품입네~하고 말았더라는 슬픈 이야기.. 응 이 때 좋아할걸..

이 오빤 콧볼이 좀 넓긴 한데 그냥 콧볼이랑 콧대가 다 넓어서 막 엄청 촌스러워보이진 않는 것 같음. 그냥 코가 좀 큰 대신 코가 너무 잘생겼어... 가끔 공항에 쌩얼로 온 거 보면 조금 정감가는 상이긴 한데 그래도 화장하면 

 

 

이렇게... 홈마님의 역작인 걸 감안하더라도 화장 참 잘 받음. 귀도 이쁘고 적당히 크고.. 눈화장은 우리나라 기술로 얼마든지 예쁘게 할 수 있으니까 기본 골격이랑 이목구비 주차가 정말 그게 바로 신이 주신 선물이란 걸....

 

 

이렇게 정면에서 봐도 코가 솟아나와 있어야 함.. 쾌감 개쩔어

개인취향이지만 그래서 나는 버선코나 눈썹뼈부터 시작하는 콧대는 없는데 그냥 뾰족한 코는 별로 안 좋아함.. 

 

 

지성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하 우리 지성이 

코 진짜 높으면서도 날렵하고.. 아니 이번 활동 때 너무 많이 커서 그냥 직캠 좀 보다가 아래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데뷔 시절이 나왔는데 새삼 너무 어린거야.. 내가 양심도 없지 저런 그룹을 좋아했다니 왜 주변에서 안 말렸지? 루키즈 때야 헉 쟤는 진짜 너무 애긴데?하고 넘겼지만 데뷔하면서부터는 그래도 중학생이란 인지가 있어서 그런지 그정도로 애기인줄은 몰랐는데.. 지성아 진짜 이모가 그 땐 미안했다.. 그 팬싸 처음 갔을 때 얘가 감기에 걸렸나 그래서 정말 2초에 한번씩 훌쩍이는 거ㅋㅋㅋㅋㅋㅋㅋ그래서 그냥 느낌이 아구... 어린애가...아파도 훌쩍이면서 팬싸돌고..이래서 한 3마디 했나.. 그 다음에 갔을 땐 그래도 뭐 써달라 그래서 3마디의 장벽을 넘고 한 4마디 했나 ^^ 내가 그냥 느끼기로는 얘는 그냥 딱히 살갑고 아양떨고 그런 게 전혀 없는 그냥 평범하고 우직한 남자 성격이라 말을 엄청 파파박 걸지 않으면 안되는 듯... 

그리고 뒤에 마크 잘생겼다 마크는 진짜 코 자체는 딱히 내 취향은 아닌데 그냥 내가 마크 얼굴을 너무너무너무 좋아했어서 그런지 코도 이뻐보임.. 

 

하관이랑 코가....

 

 

데뷔한 지 꽤 된 것 같은데 아직도 18살이구나... 

 

남자는 나이가 깡패다.. 

아니 이게 진짜로 느낀 게 25살 이후로 턱 자라고 골격 자라서 어릴 때의 예쁜 얼굴이 싹 사라지고 못나지는 경우를 많이 봐서.. 이게 더 잘생겨지면 사실 되는건데 술살이 더해져서 뭔가 그 쌈빡한 느낌이 사라지는 것 같음. 나태해지고... 지성아 넌 꼭 타고난 키와 골격을 여실히 활용하여 나날이 잘생겨지기를 바란다..  -이모가 

 

 

 

그리고 울 재범 ^^ 재범인 왜 이렇게 '울'이란 수식어를 붙이고 싶게 만들지? 나를 나이들게 만드는 재범

일단 코에 뭐 안 넣었다는 걸 증명하기 위해 사진 첨부함.

 

 

캬.. 

사실 더 예쁜 사진 많은 거 알지만 그냥 이 날 뮤출로 가져옴.. 콩깍지 빼고봐도 진짜 당신의 골격은 말이 안됩니다. 아 오늘 너무 기분 좋은 말을 들었는데 내가 제이비 좋아한다니까 어떤 분이 어?제이비 존나 개잘생겼잖아~ 이래주심..ㅎㅎ 물론 그 분도 비슷한 상의 무쌍 남돌을 좋아하시는 분이라ㅋㅋㅋㅋㅋㅋㅋㅋ그런 걸 수도 있지만.. 뭔가 존나잘생을 인정받을 때마다 내 눈이 헛되지 않았음을 확인받는 느낌이라 좋은 듯.. 이게 내가 개못생남을 착즙하며 사랑하는데 인지부조화와서 그러는 심리가 아니라.. 그냥 내 미감의 객관성이 부여되는 듯한 기쁨.. 그리고 옆에 분도 호구들의 감빵생활~?해주셔서 역시 하 오빠 당장 방송나와ㅠㅠ 드림하이2에서 호빵으로 업데이트된 거여.... 

아니 아무튼 내가 임재범의 코를 사랑하는 이유는 저 적당한 길이와 적당히 높은 각도와 짧은 턱과의 완벽한 조화 때문임.. 

 

증거자료 첨부합니다 ^^ 이 날 팬싸 사진만 보면 상속자들 김우빈 역할이 생각남..ㅋㅋㅋㅋㅋㅋㅋ 그정도로 재수없게 잘생김. 아니 어쩌다 보니 세 명다 무쌍이네.. 

 

 


오늘 또 티켓팅 도와주다가 구구구구구오빠인 이진기의 군대 뮤지컬 표를 잡아버림.. 시우민 껄 잡았어야 되는데... 그래서 형제를 용감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후로 처음으로 뮤지컬하는 걸 보러갈까 아님 그냥 양도할까 고민 중... 사실 난 샤이니의 아무 일 없음에 대해 엄청나게 부심이 있던 사람이라.. 솔로앨범 때까지 더해져서 아직도 원망스럽고 한심하긴 한데.. 그리고 팬덤 내부 상황 아는 사람이었으면 사실 걔를 무혐의 처분 났다고 쉴드쳐줄 수 없을 거다.. 왜 이 얘기를 하냐면 범죄는 아니지만 같은 의미에서 jyp의 다음 행보가... 사실 좀 궁금하긴 함. 투어야 일정이 다 짜여져 있으니까 뭐.. 뻔뻔하게 계속하는 것 밖에 없다지만 그냥.. 뭔가 팬덤이 아주 ㅈ창이 난 것 같은데 회사는 아~어차피 한국팬 한줌이고 돈은 투어돌면서 벌거고 쟤넨 컨텐츠 좀 주면 잠잠해져~ 이 마인드인 것 같아서 그냥 기분이 사실 엄청나게 좆같았음.. ㅎㅎ 뭐 엄청 만국민이 다 알정도로 새어나간 건 아니고 애초에 일반대중들이 엄청 관심있어하진 않으니까...(ㅠ_ㅠ) 정말 제왑 너네는 남아있는 국내 아가새들한테 위로금 전달해도 모자르다.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