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진심 나 떡고 왜이렇게 싫어하지...진짜 소속사 사장 프로듀서에 대한 어떠한 원망을 넘어섬...일단 떡고는
1 자의식이 비대하여 이미 지구를 넘어선 듯함 그리고 내가 기본적으로 정말 싫어하는 남자 유형 1위 학벌+예술하는 남자 대환장 콜라보
2 옛날부터 맘에 안 들었던 건데 어린 여자애들이 요염하게 끼부리는 걸 너무 좋아함...자기의 그 빻았디 빻은 여자취향을 고스란히 케이팝 계에 전파하고 있는 게 너무 가증스러움.. 진짜 이거 너무 아무렇지 않게 케이팝스타에서 건전한 느낌으로 재능으로 포장해서 그렇지 아저씨 세명 앞에서 여자애들이 그 취향에 맞춰서 그러는 거 진짜 (아저씨들이)꼴보기 싫었음 그리고 그 메인이 떡고임..
3 가요계에 길이남을 분인 건 알겠는데 그렇다고 이렇게까지 쳐줄 필요 × 인데 이제 자기가 소속사를 이끄는 위치라는 걸 망각하고 지가 자꾸 나섬
4 생김새에 대한 욕은 하고 싶지 않음..그러나 전혀. 네버. 그 어느 부분도 섹시하지 않은데 아시아에서 제일 섹시하고 성공했으며 동시에 순수한 남자인 척 하는 거 너무 꼴보기 싫음..

아무튼 근데 그 인턴 프로그램하면서 또 굳이. 정말. 굳이. 대중들이 자꾸 자기가 나오는 걸 원하고 그에 대응해주는 마냥. 자기 나오는 분량 오지는 형식의 프로그램을 하는 게 존나게 마음에 안 든다... 오빤 진짜 얼굴이랑 라이브 실력 빼고 하나 또 없는 게 있는데 그게 바로 양보하고 내어주는 마음이야....휴...

아무튼 방금까지가 서론이었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뭐 그리고 플라이트 로그 얘기가 나와서 감동을 받아..? 그럼 그거 말고 할 얘기가 뭐가있음........너무 자폭인가...아니 그럼 뭐 하지하지마가 떡고때문에 왜 빛을 못 발했나 이런 얘기하리..? 것도 모르면 케이팝에서 왜 종사함......암만 예능이라지만 진심으로 빡치는 건 또 팬들이죠~~
아 너무 여러방면에서 다층적으로 빡쳐서 말이 안 나옴.. 일단 난 플라이트 로그에 대해서도 할 말이 엄청 많은데 그 얘기를 했던 그 인턴 분의 어조와 떡고의 반응까지 합해져서 아가새(는 아니고 나) 는 뭔가 답답함 베이스의 깊은 빡침이 온다 이거지.....

아무튼 본론은 2018년의 재범이 사복..^^요즘 너무 정력이 딸려서 블로그 할 생각도 못했음..심지어 지금 스위스 여행중...

올해 들어서도 잘 입고 있는 재범 코트...이거 올해 아녀..? 약간 긴가민가 한데 아무튼 2018 시즌으로 치자면.. 진짜 한번 사서 야무지게 잘 입는 듯 재범이..스눕독 티셔츠만 하겠냐만은...


2018시즌 사복을 돌이켜보자면... 세미 딘드밀리...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바로 저 사진이 세미 딘드밀리룩의 정석이라고 할 수 있겠는데요... 깔끔하고 귀엽게 입은 듯하지만 곳곳에서 딘드밀리를 버리지 못한 느낌이 불끈불끈 올라오네요... 그래서 인지 갤러리에 별로 작년 사복 사진이 없어......... 딘드밀리 룩.. 별로 싫어하는 건 아닌데 굳이 저장은 안 하게 되더라고..그럴 시간에 오빠 무대 gif를 다운받고 4k 직캠을 다운받겠어요..


이 날은 전신 사진..저장했다 지웠어요.... 재범이가 아마 2018년 즈음에 저런 룩으로 데뷔했으면 재범인~꽃거지 룩이 잘 어울려 넘 힙해 이랬을테지만 갓좋아 네버에버에 눈이 멀어.. 차마 오빠의 베스트란 말은 하지 못하겠습니다.. 근데 사실 사심 다 빼고 보면 잘 어울리긴 하는듯...그냥 진영이가 자동으로 임수정 된 게 포인트..

아주 사진도 많고 예뻤던 날.. 깔끔하고 매끈하고 잘생겼음...


약간 내가 좋아하는 티셔츠 캡모자 핏이 이런 건데 이 날이 이런 느낌...그러나 2018아님..


어깨...
차분 병지와의 매치가 아주 조화로운 가디건


이 날 비슷한 체크 셔츠 입었다고 운명이라고 난리친 날이네..ㅎㅎ
지난 날의 주접을 뒤로하고 봐도 예쁨..딱 요즘 재범이 같은 편안 시크룩..

이 날 되게 무서웠는데 유독 요 때 찍은 샷들이 긔여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머리..지금보니까 왜이렇게 맘에 안 들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뭘까..저 땐 나름 괜찮았었는데
그래도 흰티 백팩의 조화로 괜찮은 점수 드렸어요..

응..틧터 난리났던 날..진영이 피셜 재범이형 멋있지 않아요 날... 임재범 멋진 날..나도 진짜 좋아했는데 지금 봐도 귀여움...물론 본인은 귀여움을 의도한 건 아니었겠지만..


2018년에도 어김없이 나타난 눕독..


재범이 애기다. 재범이는 졸린 딸기다. 이랬던 날인데 지금보니까 다 큰 94년생 179cm 성인 남자 맞네요.. 역시 지나간 날도 다 다시봐야합니다...벙거지 헤이터로서 두번째 날이 더 아름답다고 여겨집니다.. 저 캡모자도 꽤 쓰는데 좋아하는 분 많으시더라고..


정작 재범이가 대댕일 땐 많이 안 했던 요즘 힙합 좋아하는 훈ㅋㅋㅋㅋㅋㅋㅋ대딩 패션....

파리.. 다 이쁨..그냥 예술 쪽에 관심 많은 복학한 대학생 남자가 파리 여행간 것 같음..

얼굴이 잘생겨서 백점만점 드리는 눕독 코디입니다.. 특히 저 요거트를 클러치 백처럼 소화한 잘생긴 얼굴과 흑발 아주 높게 치고요.... 붓기 쏵 빠진 저 얼굴

 
졸라 잘생김.....정말 얼굴은 재범뿐이다...ㅜㅜㅜ넌 타고난 이목구비 배치가 내 마음 떨리게 해....
아 진짜..나도 편견없는 사람으로 살고 싶었다만.. 역시 딘드밀리룩은 뭔가 향유하고 즐기고 감상하고 찬양하고 음미하기엔 나의 미감과는 맞지 않음... 오빠의 2019 ss 및 fw에는 한층 더 발전된 본인과 어울리는 룩을 하시길 바라며...물론 재범이는 원하는 대로 손 닿는 대로 마음가는 대로 입겠지만 바래는 봅니다....잘생기면 다냐 잘생기면 다야의 임재범 선생...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