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배타적 흑발러버

3슴 2018. 12. 10. 01:29

오늘도 흑발타령..
관심 없다가도 검정머리하고 나오면 한번 더 보게되는 게 흑발러버의 마음이고... 흑발일 때 애정의 200프로가 구현되는 거 아니겠음..
재범아 블랙빼기 얼마나 힘든지 안다.. 난 너의 먹물헤어를 너무너무 사랑해..물론 본인의 바램이었던 은색..?아무튼 그 뱀뱀이 머리는 인생에 꼭 한번 하길 바래..

그리고  타돌 얘기..

김동한..
얘 진짜 검정 머리 잘 어울리는 것 같음..진짜 내가 나름 흑발이란 것을 깊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탐구한 사람으로 말하건데 얘 진짜 흑발 유망주야..
진짜 흑발일때 피부가 확 살아나는.. 얼굴 진짜 취향 아니고 제비제로 데뷔한다 그랬을 때도 그냥 뭐..그렇다..하고 말았는데 인기가요 보다가 판타지 댄스싸비 추는 거 보고 어..?내가 캡쳐로 봤던 애는 저런 얼굴이 아닌데 했다가 존나 후회함.. 남프듀에 저런 애가 있었어..? (분량이 얼마나 없었으면... 저런 애 나온다고 했으면 남프듀 봤지....)
나는 구오빠 유노윤ho ma크 제이비로 내려오는 한결같은 취향을 가졌고... 쌍꺼풀 진하거나 두껍게 나 있는 거 진짜 별로 안 좋아하는데 얘는.. 내가 싫어하는 이목구비 특징을 가졌음에도 한눈에 잘난 걸 알아봤다.. 키크고 팔다리길고 열심히하고.. 어려...
역시 어리고 잘생기고 키큰 남자는 공급이 너무 없어서 이런 애들은 알아서 찾아서 좋아하나보다 싶었다..
 

셔누.. 셔누는 진짜 갈발 파가 훨씬 많은 것 같고 본인 피부톤이랑도 갈발이 훨씬 잘 붙는 것 같음.. 근데도 난 흑발이랑 살짝 어긋나는 그 느낌마저도 좋아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런 의미에서 흑발셔누에 한표 던집니다
애중간한 어두운 갈발보다는 흑발이 낫고 흑발보다는 좀 밝은 갈발이 200배 나은 듯... 내가 제일 좋아하는 갈발은 젤러시 갈발...언뜻 볼 때도 활동 진짜 자주 하는데 참 안 뜬다 싶었던 사람..인데 립스틱 프린스 보다가 사람이 너무 좋아보이고 웃겨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개호감됨..ㅠㅠ 진짜 이런 성격 가진 사람은 전국민이 사랑해줘야돼...
아 그래서 엄청 수더분하구나 하고 트위터에 서치하자마자 팬싸후기가 떴는데 생각보다 너무 오빠고 과다하게 스윗해서 아..그렇게 맹하기만한 사람은 아니구나 싶었음..

마크..사실상 내 흑발 사랑을 이렇게 답없게 만든 장본인.....
난 진짜 흑발마크는 300으로 사랑했고 금발마크는 299로 사랑했고 갈발마크는 거의 50도 안되는 듯.. 이쯤되면 사람이 아니라 머리카락을 사랑하는 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물론 얼굴이 특이하게 생겨서 무슨 색이든 다 소화하긴 함..그리고 얼굴이 너무 작아서 그런 팽창되어보이는 색하는 게 이쁘기도 하고..얼굴 살도 더 붙어보여서 예뻐보이는 듯..그것도 나름대로 무슨 그리스 신화에 나올법한 요정같아서 좋아하긴 함..


진짜.. 내 기준 자본주의가 만든 케이팝의 화신..알맹이..실체... 워노..
10년 전만 해도 몸좋은 거 엄청 쳐주고 틈만나면 미디어에서 복근타령했는데 트렌드가 많이 바뀌었는지.. 난 몸좋은데 태운 거 싫어해서 10년전 그런 류의 근육보다 이런 하얀 근육이 취향임.. 진짜 이런 아이돌 있다는 거에 모두 감사해야 한다고...근데 진짜 스타성에 비해 국내인기가 생각보다 없다.. 여러분 원호를 사랑해주세요..진짜 얼마나 열심히 합니까 노래도 은근 엄청 잘한다고요...


내가 사랑한 아이돌 중 유일하게... 흑발보다 다른 머리를 좋아하는 사람이다.. 본인 피셜 조용한 머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조용한 머리 물론 너무 이쁘고 청순하고 분위기 있고 잘생겼긴 한데 그냥 베스트가 아닐 뿐.. 원옵원같은 노래엔 확실히 흑발이 잘 어울림.. 잘생겼었고

그냥 본투비 아이돌인지 두피에서 금발이 나야될 것 같은 얼굴..이 분도 이목구비가 피부톤을 이기는 이목구비라 그냥 퍼스널 컬러 제치고 이색저색 다 하는 것 같다.. 그리고 여기 메이크업 하시는 분이 진짜 목이랑 차이내서라도 얼굴톤을 머리랑 잘 어울리게 해주심..스고이



직캠에 싫어요가 0개였던...도운
이 직캠보고 삘 받아서 말하는 거 볼려고 무슨 자기 악기 소개하는 거 봤는데 너무 안..ㅋㅋㅋㅋㅋㅋㅋㅋ연예인 같아서 놀람..뭐 딱히 엄청 끼부리고 정갈한 말투를 기대한 건 아니지만 생각보다 더 안 연예인스러워서 놀란...그래서 간만에 새로운 사람 약간 파볼려다가 빠르게 영상 5개정도 보고 관둠..요즘에는 그래도 그나마 좀 아이돌 같던데.. 컴백 화이팅


이정도도 흑발로 쳐주나... 이건 사길 보면 볼수록 그냥 자연...고동색..뭐 이정도로 보임.. 그치만 붉은기나 누런기 없이 매트한 브라운이라서 진짜 잘 어울렸던 것 같음..ㅠㅠㅠㅠ


복슬복슬 미쳤나요... 어케 이렇게 예쁘지 내가 워낙 흑발과 피부톤의 조화가 이루는 냉한 느낌을 너무 좋아해서 그렇지 대부분 갈발이나 좀 브라운기 있는 색들이 예뻐보이기는 하는 것 같다..이목구비의 전체적인 부드러운 느낌이나 그런 걸 따졌을 때... 아무튼 흑발로 시작해서 제이비의 예쁨으로 끝남.


화면이 흑발로 가득찼다..너무 좋다...나 진짜 흑친년이야...



옷도 블랙..한국 여자의 뭔가를 자극하는 저 생머리+츄리닝+혼자 라면 퍼먹는 저거 어쩔거야...심지어 콧대도 높고 왼손잽이여 이거 인소 남주로도 과설정입니다..



마음을 뿌듯하게 하는 흑발의 기운 진짜 당신 너무 잘생겼습니다. 손호영의 무엇과 준호의 무엇과 우영의 무엇과 아무튼 뭔가.. 뭔가야. 제왑의 뭔가야. 



아 녕기는 넘 갈발파가 많은 듯...워낙 녕숭아🍑어피치🍑녕긔탱긔🍑이런 거 때문인지...요즘엔 갈발이라 진짜 너무 예쁨 그리고 나도 사실 밀려오는 객관성 때문에 갈발이 좀 더 예뻐보이긴 함.. 그래도 굳이 고르자면 흑발인데 흑발일 때만 나올 수 있는 서늘한 분위기라는 게 있다구요...아 물론 룩진영은 갈발이 아니면 안됐음..이건 법이야 룩진영은 갈발이어야 해 그 갈발에 정갈하게 정돈한 눈썹 그게 진짜 L.O.O.K이다.


심신 안정에 도움이 되는 색조합



냉하고 귀엽고 다하잖아..뭔가 난 항상 말하다가도 벌스투로 회귀하는 어쨌든 결론은 벌스투 습성이 있는 것 같다....


미남 테라피...
아무튼 미남들은 얼굴에 백옥주사를 맞고 흑발을 하고 예쁜 머리를 하거라..장발이든 단발이든 투블럭이든 상관없다 예쁜 머리를 하고 울쎄라 백옥주사 비타민주사를 맞아라..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