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는 아니고 그냥 엄선한 제이비 흑발 움짤

 
이게 1위구요

이것도 1위입니다

네 틴에이저.. 1위 드립니다

딱좋아는 묻따× 1위

개씹존잘탱구리 방구리 우리 딱재범


나도 뭔가 이렇게 검검으로 입고 귀엽고 간지나면서도 멋있고 하얗고 깔끔하고 그래보이고 싶어...내꿈이야..ㅠㅠ

이마 1위 드릴게요

출처는 뒷머리 잘라주신 제이비 갤러리 분 이었는데....감사합니다...

원래 이럴려고 쓴 글이 아니라 혼자 삘 받아서 제이비 영업글♡ 이런 거 쓸려그랬는데 움짤 다 고르고 보니 다 흑발이라 너무 현타와서

나 진짜 이정도면 남돌이 흑발이면 거의 다 사랑해야 될 정돈데.... 근데 이 분만큼 잘 어울리는 사람을 못봐서 이러고 있어.... 진짜... 흑발 러버란 곧 제이비 러버


이런 거 별로 안 좋아하는데..남자가 막..섹시하고 잘생기고 멋있고.. 막.. 이목구비 뚜렷하고 땀 닦아주고 싶고 피부 좋고 그런 거 별로...라고 생각하셨던 분들 고갤 들어 제이비를 봐...

이 사람은 그런 사람...
남자 하얀 거 싫었던 분
남자 나시 입는 거 극혐하시는 분
남자가 뒷머리 기르는 거 싫어하시는 분
남자가 피어싱 악세서리 개많이 하는 거 싫어하시는 분
스트릿패션 싫어하시는 분...
일단...제이비를 봐...보시면... 내가 얼마나 내 자신을 몰랐나..요즘 유행하는 내가 몰랐던 내 몇가지 성격..이런 거 필요없어져... 그냥 숨은 나를 알게돼...


요즘..반지 사고싶잖아...시계도 답답해서 못차고 다니고 목걸이 일년에 3번 하는 사람이...

진짜 학교에 전단지 붙일려고..같이 제이비 얘기 해줄 사람 구합니다 시급 만원 드리고 맛있는 밥 같이 먹어요...


최파타 다시 듣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넘 임재범 적 모먼트가..최화정님이 생일 챙기는 거 얘기하다가 재범이가 자긴 생일 그냥 지나가는 평범한 날로 생각한다..계속 그러니까 여자친구 생기면 달라질 거라고... 근데 그냥 아~그렇겠네요 뭐 이런식으로 넘겨도 될 걸 굳이 아 근데 그래도~ 주절주절 이러는 거 보고 진짜 임재범답다고 생각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재범...ㅠㅠ 진짜 얼굴만 사랑할려고 했는데 얼굴과 관련지어 모든 걸 사랑하게 되었어....진짜 문제다...
옆에서 뱀뱀이는 아이돌한테 너무 민감한?질문이라고 하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뱀뱀..고마워...은근 서로 마무리 지어주는 사이..
아니 그냥 너무 웃겨... 재범이 진짜 심지굳은 솔직함.. 이게 진짜.. 말안하고 숨길지 언정 말할 땐 꼭 솔직하게 말해야되는 사람...인듯.... 뭘..뭘 그래 그냥...아니 뭐 그렇다구요 재범이 잘생겼더라 그날..


언제나 잘생겼지 넌...
원래 나한테 남돌이란 하루하루 성실하게 좋아할려고 해도 얼굴 스타일링 업앤다운 심해서 뭔가 억지스러운 칭찬 튓터에다가 하고있고 그랬거든...근데 그냥 내가 덜 잘생긴 애를 좋아한 거였어...


진짜..일하느라 하캐2 첫화 못 본 거 가슴이 아파.... 마크가 어깨 왜 이렇게 넓어~하고 짜증내는 거랑 진영이 조국 발언ㅋㅋㅋㅋㅋㅋㅋ만 봤음..ㅠㅠ 재밌어보이던데 으... 수요일이 하필 저녁에 일하는 날이라 재방날을 하나 정해놔야겠어.....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