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드디어 시간이 왔다.. 맨날 아 솔직히 이 날 이 착장 최애임ㅠㅠㅠ 하던 짓을 그만두고 정정당당하게 솔직하게 투명하게 내 마음속 1위 2위 3위를 정해보는 시간... 내가 정한다고 이 세상에 아무런 영향도 없지만 나혼자 재밌으니까 해보는 재범 어워즈~~



1. 모든 거 다 포함해서 노래 




1등 하지하지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솔직히 너무 뻔했다... 그래도 꽤나 오랜시간 고민한 끝에 내린 결정임... 

하지하지마는 뭐랄까.. 나에게는 좀 치트키인 노래와 안무라서.. 그래도 많은 뽐수니 분들께서 의상헤어빼고 하지하지마 최애곡으로 꼽지 않으실까... 물론 간간이 예쁜 의상도 있었지만 의상이 좀 쎘다...^^ 그리고 굳이 의상 예쁜 안무영상 짤 넣은 나.. 

일단 하지하지마는 타팬이었던 나조차도 실시간으로 무대도 보고 직캠까지 본.. 유일한 노래이기 때문에 (근데 숨어서 봤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에이까지는 뭔가 당시에 아이돌 좋아하는 애들끼리 좀 같이도 보고 그랬는데.. 워낙 제왑에서 간만에 낸 남돌이기도 하고 내 주변 사람 중에 영재 목소리를 되게 좋아하고 제이비 얼굴을 너무 좋아했던 사람이 한 명 있어서..근데 하지하지마는 뭔가 내가 좋아하는 걸 티내고 싶지 않았음.. 그래서 그냥 밤에 몰래 보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걍 눈치 개 많이 봤네.. 인생 자체가 쭈구리ㅠㅠㅠㅠ )

암튼 그랬던 곡이기에... 그리고 내 눈에만 그런지 모르겠는데 아니다 뮤비 주인공이 재범이구나.. 암튼 재범이가 센터스러운 게 느껴지는 그런 곡이고 파트도 많고.. 안무 센터가 많아서 좋아하기도 한다.. 뭐니뭐니 해도 사실 재범이는 춤짱☆이잖아요... 

그냥 정리하자면 재범이가 흑발이고 / 너무 잘생겼고 (약간 지금과 다르게 거칠고 어리게 잘생김..? 쨌든 잘생김) / 안무가 재범이랑 찰떡이고 / 노래가 개띵곡이다 / 그리고 너무 내츄럴리 섹시함.. 이게 진짜 중요한데 재범이 말고 딱히 이런 분위기 내는 사람을 못 봤다.. 

그리고 이 노래의 포인트는 떡고가 재범아 하지하지마는 그렇게 멋있게 하는 게 아니야 더 찌질하고 진짜 막 부탁 ... 그만해라 떡고 진짜 아무튼 떡고의 조언에도 불구하고 재범이가 끝까지 멋있게 활동을 했다는 점...재범이의 시크앤섹시에 대한 뚝심 아주... 너무너무 칭찬. 떡고 제발...ㅠㅠ 왜 하필 정규1집 때 그렇게 열정이 넘쳐가지고 ... 

그냥 바라는 점이 있다면 안무영상 같은 류 옷 입고 하지하지마 한번만 해줘... 이것뿐.. 하니뿐.... 



2등 틴에이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심 틴에이저 악개인 내가 갓에이저 1등에 안 놓은 게 이상할 정도...

우선 나의 뽐수니 길을 열어준 준 노래이기 때문에 이건 뭐... 일단 그냥 재범이가 잘생겼습니다~

약간 그것도 갈리는 것 같은데 니가하면 스러운 표정 재범이랑 좀 씩-웃는 재범이랑 (씩 웃는 거 절대 안됨.. 씨익-이어야 됨) 고르라면 난 무조건 썩쏘 재범이 파임..ㅠㅠㅠ 니가하면 표정은 멋있고 진짜 재범이랑 찰떡 컨셉이긴 한데 그냥 내 취향이랑 좀 어긋남.. 

근데 이건 그 씩-웃는 재범이가 너무 완벽하게 담긴 노래라서.. 그냥 전주부터 심장 개 빨리 뜀... 개 설레..진짜 틴에이저 됨... 그리고 이 내 취향 곡을 본인이 썼다는 게 너무.. 완벽한 포인트.. 재범이 곡이라서 더 플러스 알파된 요소 분명히 있구요... 땀딱 안무에서.. 그때였던 것 같아 내 운명이 정해진 게.. 저 오빠.. 그냥 내 취향 아니게 잘생긴 줄 알았는데 아니었나봐.. 나 저 오빠 사랑하게 될 것 같아.. 그걸 느꼈어..

그리고 안무가 너무너무 잘 뽑힌 점... 진짜 너넨 이런 거 해야대~~~~~~~~~~진심~~~~갓세븐 틴에이저 같은 거 너무 잘해~~~~~

그리고 재범이 노래부르는 톤이 사실 하지하지마보다 내 취향임.. 하지하지마 안무가 좀이라도 덜 섹시했으면 당장이라도 1등 탈환하실 곡인데... 제가 하지하지마에 눈이 멀어서 ㅠㅠ


 3등 걸스걸스걸스 




흑발 악개의 마음마저 돌려놓은 핵띵곡 걸삼 삼위 드릴게요... 흑발 악개면서 딱좋아와 에이, 하캐를 거부한 나 자신... 

진짜 지금 얼굴 취향으로 14년으로 돌아가면 얘 좋아하다가 마상 한번 크게 입을 것 같은 느낌이 든다.. 왠지는 모름..ㅋㅋㅋㅋㅋㅋㅋㅋ아무튼 그정도로 너무.. 안 착해보이고 (잘생겼다는 뜻..) 나쁜 남자같고 진짜 살짝만 웃어도 내가 사랑할 것 같은 재범이와 곡임... 안무..안무도 재범이가 너무 잘 추고.. 

그리고 이미 첫파트에서 재범이 가창이 너무 좋아서 첫파트에서 이미 3등 먹은 노래다.. 나는 하지하지마 의상보다 걸삼 의상을 더 싫어하긴 하지만 회색머리와 의상의 공격에도 살아남은 나의 떡고 까방권 같은 노래... 솔직히 회사도 알아.. 그래서 이번 콘서트에서 하지하지마랑 걸삼 붙여놓은 거지... 

뭔가 무대만 보면 바운스 재범이보다 더 어려보인다 그래야 되나.. 근데 훨씬 여유있고..진짜 내용이 너무 나에게는 재범이랑 잘 맞는 노래라서 두고두고 본다.. 그리고 따라와까지 이어서 보면 뭔가 이상한 쾌감이 든다 그래야 되나.. 지나친 제왑스러움 떡고스러움에 나도 모르게 동화되어서.. 




2. 의상


1등 171022 bof 재범



솔직히 이것도 너무 개뻔했다.. 하지만 뭐.. 쩔 수 있나요 

그냥 내가 제일 좋아하는 재범이 베스트 컬러 흰 검으로 이렇게 입혀주셨다니... 뭐.. 적당히 남신스러움과 수트스러움과 또 은근한 청량함과 너무 늙다리 같이 보이지 않는 트렌디함과 그러면서도 춤출 때 아름다움까지 놓치지 않은.. 여기에 이 날 신발이 반스 스러운 스니커즈였음..ㅠㅠㅠㅠㅠㅠ 하.. 진짜 사랑해

이 날은 사실 뭐 재범이 뿐 아니라 그냥 갓세븐 전체로 레전드인 날이었기 때문에.. 이옷 입고 틴에이저 해줬으면 이 세상에 없었을 수도...


2위 칠포칠 쇼케이스




너무 백번 말한 칠포칠 쇼케이스... 약간 이쯤되니 답정너 시간이 된 것 같긴 한데.. 그리고 취향 진짜 한결같음 ㅋㅋㅋㅋㅋㅋㅋ 사실 1위랑 정말 0.000001 퍼센트도 차이 안 남.. 그만큼 사랑하는 날.. 그리고 사실 같은 날이라고 봐도 되는 게 자켓입고 있을 때가 그냥 bof랑 존똑이어서..아무튼 의미없는 2위 입니다... 

진짜 심장에 손 얹고 말하는데 재범이 어깨 넓은 거 그렇게 정말 그만큼 그렇게까지 좋아하지 않음.. 그냥 내가 좋아하는 얼굴이 그런 어깨랑 어울려 있으니 뭐 좁은 것 보단 좋다 하는 거지 어깨 하악하악ㅠㅠ 이러는 사람은 아닌데..

뭔가 내가 좋아하는 어깨로 나옴.. 쳐지고 둥근 어깨.. 근데 넓은... 

쓰고 보니까  모순이다.. 난 어깨 넓은 거 별로 안 좋아한다 - 저 날 어깨 둥글고 쳐지고 넓어보여서 좋다 ?? 

그냥 좋은 걸로... 

저 날 입었던 모든 게 좋지만.. 굳이 흰셔츠를 고른 이유는 저 셔츠의 핏이 너무 훌륭했고 뒤가 긴 게 너무.. 이쁘고 귀엽고 그러면서도 남신같았음...




자켓 입은 거.... 배경만 평전인 bof... ^^ 하지만 그때의 오빠와 이때의 오빠는 엄연히 다르다.. 

근데 지금 보니까 재범이 손 모션 진짜 어떡함... 흑마법사야 뭐야.. 나 다 홀렸어... 



자..모두 눈을 들어 2017 ver 걸삼을 들어주세요.. 재범이가 아주 여유로우면서도 살짝만 안 웃고 활짝 웃으면서 걸삼을 춥니다.. 정말 귀엽고 까리하고.. 진짜 오빠의 음악 인생 너무 응원하고 지지해주고 싶어지고...



번외편 흰셔츠들



진짜 만만찮게 사랑했던 날..



라익 유~우우~ 천사? 진짜 순위권 위협한 얼굴이다.. 



3위 170107 재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1위는 검흰 2위는 흰셔츠 3위는 검은셔츠.... 거의 뭐 인간 흑백? 

사실 재범인 색만 검/흰/파랑 이면 뭐.. 어떤 디자인을 입혀놔도 성공률 일단 100퍼센트로 먹고 감.. 

말이 필요없는 날... 진짜 뭔가 찌르르르르하고 머리로 인식되기 전에 감각으로서 멋짐을 느낄 수 있는... 정말 남신 같으면서도 섹시하면서도 약간의 소년미까지 살아있는 최고의 날입니다.. 트위터로 가서 짤린 걸삼 꼭 봐줘야 함.. 유튜브 가서 하지하지마.. 진짜 급 페북인간 되서 홍보하고 싶네.. 사실 직캠의 퀄리티는 엄누랑 비교해도 꿀리지 않는데 그냥 플로우만 한 번 하면 조회수 100만은 찍을 듯..



이 날은 신발 구두 신겼으면 진짜 이만큼 안 좋아했을 날이다.. 저 야무지게 묶은 컨버스가 한 몫했음.. 유난히 재범이만 좀 캐주얼한 것 같기도 하고.. 아님 뭐 입혔는데 덥다고 벗었을 수도..

라고 생각했는데 벗은 거 맞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켓 벗은 재범으로 하겠습니다 ^^



최고의 머리카락


1위 170824 jj project 상암팬싸



배경화면은 기본화면으로 한다라는 나의 일코 신조를 엎어버린.. 위대한 머리.. 그냥.. 말 안할래.. 그냥 사랑해.. 드라이된 한 가닥 한 가닥을 다 사랑해..사실 의상도 진짜 따지자면 4~5위 안에 든다.. 남색~파란색 계열 옷들이 다 흰/검에 밀려서...

이 날은 뭐.. 너무 좋다고 말을 많이 해서 진심 입 아픔.. 거의 베스트 뽐뭉이 어워즈해도 상위권에 랭크될 날..



깔끔하죠... 뭔가 드라마에서 메인커플 여주 짝사랑하는 착실하고 살짝 능글거리지만 순애보인 연하남 배역 같음..뭐..딱히 그런 역 해달란 소린 아님...^^(연기야 재범해!!


2위




하드캐리 때..멜론 행사 포마드 재범... 



무려 본인 입으로 안 어울린다고 말한 포마드가 2위입니다... 재범이가 말한 안 어울리는 포마드 대체 무엇인지.. 그 답도 없이 소가 핥은 것 처럼 빡빡 빗어놓은 그 머리 말하는 건가... 아무튼 재범 포마드에 대해 재고해줘.... 세상 최고거든.. 

난 정말 임재범처럼 이 머리 잘 어울리는 남자 본 적이 없는데.. 뭔가 저 머리 했을 때 도련님 같아지지 않는 사람 오랜만임.. 이마 진짜 너무 잘생겼고 ㅠㅠ 티존이 확 살아 보이니까.. 



3등 


최고의 얼굴 순위랑 좀 헷갈린 것 같긴 하지만... 사람의 눈이란 게.. 머리카락 따로 얼굴 따로가.. 안되잖아요.. 이 날 반의반의반 깜 재범 3등 하겠습니다.... 뭐.. 말이 필요 있나요.. 나 빼고 모두가 이 짤로 입덕했어 하는 바로 이 짤... 


바로 


 "털이 없다고 안 따뜻한 건 아니죠" ( 씨익)

이 짤.. ㅠㅠ 오늘 하룸? 하트어택 그 짤.. 아..제가 하트 어택이라는 단어를 굳이 쓰겠다는 게 아니라..  하트어택이라는 프로그램이 있었답니다.. 엠넷에.. 심지어 그거 재방으로 당시에 몇번 봤었는데 하필 갓세븐 편만 안 본 나.. 

머리는 그냥.. 뭐 남서풍 맞은 것 같이 생겼지만.. 그냥.. 최고는 최고니까 3등 드리겠습니다...아주 갈색기 잘 빠진 블랙이 아니었으면 3등 어림도 없었어 헤디..



녹음기인지 모르는 사람이 더 많을 것 같은 총 탕 짤도 안 봐주면 서운하니까...


다음은 아쉽게 탈락한 머리카락들..



세팅 별로 안해서 예쁜데 얼굴 빨을 너무 심하게 받아서 탈락.



병지 중에 가장 귀엽고 병지가 많이 숨어주었으나 그래도 병지여서 탈락. (병지차별주의자)



잘생긴 얼굴로 나의 시각과 미감을 혼동시켰으므로 탈락..



그냥 예쁨.. 뭐.. 근데 1등 주기엔 1등이 펌기가 더 예뻐서... 



최고의 용안


1등 읽씹금지 제이비


내가 처음 본 표정...



진짜 의외였던 게.. 나는 여태까지 벌스투 재범이 제일 내 스타일이고 얼굴 최고라고 생각했는데 내가 뽑은 후보들 보니까 다 유아더라고.... 시기적 비슷함.. 그렇게 비슷하지도 않은데 어쨌든 연속성 때문에 혼동하나..


아무튼 얼굴 1등.. 재범에게 정말 의미없는 순위지만 그냥 너무 잘생겨서 진심에서 우러나온 쌍욕 나온 날로 정했습니다....정말 어려웠는데.. 그냥 딱 생각나는 잘생긴 날로.. 내가 예전에 저 움짤 보고 뭐라그랬더라.. 암튼 온갖 미사여구를 붙여서 사랑했음.. 


2등 브이앱 다비드 재범



다비드 범...

얼굴이 잘생겨보이게 나오는 게 더 이상한 각도로 일궈낸 위대한 브이앱...무엇보다 내가 그렇게 선호하지 않는 좀 과한 섹시한 머리와 셔츠의 풀어진 정도와 자세인데도 불구하고... (오빤 죄없어....내 뇌가 문제야....)얼굴이 너무 맘에 든다... 그냥 내가 부정할 수 없게 잘생김..

뭔가 지금 생각하니까 그냥 재범이가 나름 괜찮은 조명에서 얼굴을 가깝게 찍어줬다는 이유만으로 2등 된 듯...;;;


3등 턴업 라인 라이브 방송



따흐흑...ㅠㅠㅠㅠㅠㅠㅠ 진짜 베스트 머리에도 넣을까 했는데 아무리 봐도 이 날은 얼굴이다.... 얼굴이..왕이다... 얼굴이 답이다... 진짜 귀엽고 조그맣고 그러면서도 잘생겼고 쾌남같은 거 까지 혼자 다한 날... 누가봐도 잘생겼다고 할 날...진심... 그 어느 객관적인 잣대를 들이대도 자신있다.. 자신있는 카드다.



순위권 밖 잘생긴 재범이들..



에이 시절..사가지쇼 재범..검정 화장과 염소뿔 피어싱.. 개선명한 쌍점... 직모... 완벽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냥 내 취향이 1퍼센트만 이 쪽이었어도 다 씹어먹을 날인데... 하.. 2017이랑 같은 정도의 마름인데 더 어린 느낌이라.. 




진짜 화장할 수도 없는 상태고 제일 못생긴 얼굴 남겨야 되는 정글에서 너무 잘생겼는데 정글 간 게 야속해서 탈락하셨습니다..



너무.. 더러운 제 마음 꿰뚫어 보는 잘생긴 눈빛하셔서 탈락입니다..

너무 그림같은 웃는 입매를 가지셔서요... 진짜 취향인데 브이앱 화질과 역광.. 등등의 이유로...




유아 때 엠카 재팬 백스테이지... 이거 왜 벌스투라고 생각했지..? 야자수 목걸이도 있는데 

암튼 일본 백스테이지만 이거 주셔서 억울해서 탈락...


이외에도 딱좋아 파란 나시 재범...다 있었지만 뭔가 딱좋아 시절 너무 잘생겼다고 생각하면서도..오히려 딱좋아가 단컨셉이었다지만 더 섹시한 거 아시는 분..... 그래서 2017 재범이랑 대 보면 2017편을 들게 된다.. 2015 재범인 너무 over섹시 over남자...





베스트 뽐뭉이



재범이하면 그냥 떠오르는 동물들..뭐 늑대 표범... 다 아니죠...그냥 뽐죽이 뽐뭉이 뽐멍멍... 왜 죄다 2018 브이앱인지는 모르겠습니다만.. 다른 년도 브이앱은 그냥 뭔가 다 1등 주기에는 싫음..ㅠㅠ 2018 재범들이 다 너무 귀여워서..ㅠㅠ



베스트 사복




따로 포스팅까지 할 정도로 사랑한 날... 

지금 보니까 뭐..그정돈가 싶은데 한 5초만 더 들여다 보면 다시 사랑하게 됨....심플 이즈 더 베스트라고 언제봐도 좋을 베스트를 정했다...




판듀 출근 및 리허설.. 아니 이렇게 입고 하지... 이게 블루문이랑 더 어울리고 청량한데..?  목걸이까지 넘 완벽..그치만 나의 170825를 넘진 못했다...




정글을 이렇게 아름답게 갈 일이냐고..ㅠㅠ 완전 별 거 안 입었는데 넘 깔끔하고 사랑하고.... 



베스트 셀카





고독방 셀카.... 이거 진심 재범이가 찍은 셀카 중에 제일 잘 찍은 거 아닌가여... 재범이 아닌 거 아냐...? (아직도 의심중....

진짜 어떤 감정과 어떤 연유로.. 이런 대박적 셀카를 남겼는지 진짜 의문이다... 진짜 그 어떤 인스타 셀카보다도 맘에 들어...ㅠㅠ 

머리랑 의상보니까 뮤비 촬영날......? 인가? 대충 그 쯤인 것 같은데.. 

재범..이런 셀카 많이 찍어뒀으면 간간이 풀어줘.. 인스타는 힙해야 되니까 올리지 말고 팬즈나...






체력이 딸려서 급 그만둬야 할 듯... ^^ 손가락만 깨작되면 되는데 이마저도 기력이 딸리는 사람이라.. 

아무튼 재범. 너무 멋진 너에게 self 뽀뽀 하도록..ㅠㅠ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